2018학년도 스마트교육 적용을 위한 설명회(1차) 개최
- 일시 : 2017.12.14
1. 스마트교육 유형: 인터넷강의, 블렌디드러닝, 액티브플립드러닝
2. 일시: 2017.12.14(목) 14:00~16:00
3. 장소: 정보전산원 전산강의실 202호
4. 내용
일시 |
내용 |
주관 |
14:00~14:10 |
스마트교육 운영 취지 안내 |
교육개발센터장 |
14:10~15:10 |
콘텐츠 개발방법 안내 1) 장소(스튜디오, 연구실, 첨단강의실) 2) 녹화 분량 3) 녹화 방법 4) 녹화 예약 접수 5) 질의응답 |
교육개발센터 XINICS(콘텐츠저작업체) |
15:10~16:00 |
콘텐츠 운영 안내(학습상호작용) 1) 교육포털시스템 전체 메뉴 2) 콘텐츠를 교육포털시스템에 탑재하는 방법 3) 토론/과제/팀프로젝트/퀴즈 제출 방법 4) 질의응답 |
교육개발센터 |
5. 참여방법: 12월 13일(수)까지 온라인으로 신청(http://naver.me/xlqUbe0l)
바랍니다.
6. 기타
가. 2018학년도 스마트교육 교과목을 담당하는 교원께서는 필히 참석하여
주시기 바랍니다.
나. 2차 설명회는 1월 중순 경 개최할 예정입니다.
다. 2018년 2월 마지막주에는 교육포털시스템 운영 교육이 있습니다.
라. 문의: 교무처 교육개발센터 053)810-1128